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이야기

[JK 농원] 레고스토어 코엑스점 위치 및 이벤트 - LEGO store 코엑스몰 coex 스타필드 자라 옆

안녕하세요?

국내 레고스토어 20호점, 강남 최초 코엑스점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지난주에 다녀왔는데, 제 네이버 블로그에만 올리고 tistory에는 늦게 올리네요.)

저도 처음이라 위치를 찾는데 한참 걸렸어요. 코엑스 스타필드 내 매장 검색하는 곳에도 아직 업데이트가 되어 있지 않아서 찾아지지 않았네요. 지금쯤은 업데이트가 되었겠죠?

 

현장에서 급하게 몇 개의 블로그를 찾아 봤는데, 이벤트 관련 내용만 있고, 정확한 위치를 안내해주는 곳이 없어서 한참을 헤맸어요. 네이버 지도에서 검색해도

 

봉은사역 7번 출구에서 10m 란 말밖에는 없어서.. 그래서 전 봉은사쪽으로 막 걸어갔는데,

아니었어요. 코엑스가 봉은사에서 10m(?) 라는 것일뿐!!

 

그래서 제가 딱~ 알려드릴께요.

자라, 다이소 에 있고, 별마당도서관 이에요. 메가박스, 아쿠아리움 반대쪽에 있어요.

코엑스 지하 동문쪽에 주차하시는게 가까우실 듯 합니다.

오늘이 이벤트 마지막 날이라 그런지 여전히 대기 등록하고 기다리고 들어가야해요

당분간 계속 그럴지도 모르죠. ㅎㅎ

이벤트에 대해서는 다들 들으셨을테니 패스~!

입구쪽에 가면 이렇게 닌자고의 두 주인공을 닮은 한국인 신랑 신부가 맞이해줘요.

그리고 디즈니 100주년 기념 디즈니 성, 직접보니 골드 색깔이 맘에 들지는 않네요.

레고 스토어 코엑스점에 가면 꼭 봐야 하는 것이 바로 별마당 도서관 레고...

멀리서 보면 좀 진짜 같아요.

레고 스토어에 가면 좋은 것은, 다양한 전시품들을 볼 수 있다는 거에요.

 

출시예정인 엘도라도 요새.

우리 집에도 드래곤이 정말 많지만, 정말 이쁘게 생긴 레고 드래곤

와이프에게 선물하고픈 이쁜 조화세트

랜드로버 디펜더 90까지...

색깔이 직접 보니까 이쁘네요. 레고는 역시 직접 보고 사야해요.

NASA 의 화성 탐사선 퍼서비어런스까지

우주인 피규어가 너무 귀여웠는데, 판매하는 피규어가 아니네요. 흑흑

마치 자기를 사달라는 듯 생동감 있는 피규어가 정말 맘에 드네요. 

전시품이 정말 정말 많아요.

아들이 여기에서 제일 좋아했던 곳은

바로 바로

스타워즈 섹션~!!

다른 레고 스토어에도 스타워즈 섹션은 없거나 너무 작더라고요.

그리고 해리포터 섹션

레고스토어 코엑스점도 다른 레고스토어와 유사한 느낌이지만

섹션별로 잘 나눠져있어서 레고 찾기 편할 것 같아요. 그리고 공간이 큰 편은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있을 것은 다 있는 그런 느낌??

아참 레고 블록을 컵에 담아 구매할 수 있는 Pick & Build 섹션도 있어요.

마지막으로 외국인들이 좋아하는 BTS 다이너마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