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이야기

[JK 농원] 서울 서초구 반포 양자강 - 중국집 자장면 딤섬 중식 전문 레스토랑 신반포 뉴타운 빌딩 전통 맛집 잠원 반포역 코스요리 가족모임 조용한 곳 분위기

이번에는 잠원동, 반포 쪽에 계신 분이라면 모두가 아는 중식 전문 레스토랑

양자강

을 소개합니다.

 

고급스럽고 조용한 분위기를 찾으시면 바로~ 여기로 오세요~

 

  • 주소: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257 뉴타운빌딩 지하1층
  • 전화번호: 02-595-2874
  •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 주차: 뉴타운 빌딩 주차장 이용(실외)

일단 반포역 6번 출구로 나온 후 바로 보이는 뉴타운 빌딩(스타벅스 있는 건물)으로 오시면,

롯데슈퍼 입구가 있습니다.

 

1층에 베스킨라빈스도 있어요. 아이들과 가면 코스죠.

지하에서 점심 먹고 롯데슈퍼에서 장보고 나올 때 베스킨라빈스에서 아이스크림 사서.. 집으로 오면 됩니다.

 

입구로 들어서면 지하로 내려가는 길이 있는데, 반포식스, 함흥면옥, 꽃집이 있어요.

반포 양자강에서 요즘 밀고 있는 메뉴가 명품냉면 인 것 같아요.

유산슬탕면과 마라탕면도 광고를 하고 있네요. 그래도 우리는 자장면을 먹으러 왔기 때문에 광고에 현혹되지 않고 바로 내려갑니다.

 

실내는 넓고 좋아요.

테이블 간격도 넓고 역시 고급 중식 레스토랑답게 조용하네요.

룸도 있어요.

반포 양자강은 40년 전통을 이어온 중식 전문 레스토랑입니다.

다양한 홍콩식 딤섬 전문점으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코스요리도 있습니다. 메뉴와 가격을 볼께요.

저같은 서민에겐 좀 부담되는 가격,

하지만 맛 하나는 정말 일품이라네요.

저희는 아이들 입맛에 맞게 올 때마다 항상 탕수육과 간자장면, 볶음밥 류를 시켜요.

자장면과 탕수육이 정말 맛있어요.

탕수육이 나왔습니다. 황도와 파인애플이 풍성히 들어간 달콤한 탕수육~

고기도 두꺼워요~

탕수육 서빙 시 부먹으로 기본으로 주는 곳은... 어떤 곳인줄 아시죠?

나는 부먹이라도 바삭하고 맛있어. 자신있으니까 그런다고 하네요.

탕수육을 어느정도 먹다 보니 서빙된 볶음밥

자장 소스가 별도로 서빙되고 입맛에 맞도록 비벼 드시면 됩니다.

그리고 유니자장과 간자장면~!

나눠달라고 하면 반씩 나눠주세요.

아래처럼요.

(아래는 1개 양이 아니고 반개의 양입니다.)

면발을 한번 볼까요? 사진으로는 표현이 안되네요.

자장이 짜지 않고 맛있어서

밥이 없어도 자장을 깨끗이 먹을 수 있어요.

지저분해서 사진을 찍진 못했지만 저도 자장을 남기지 않았답니다.

 

마지막으로 결재를 하면서 용 그림이 있는 대형 화병들~ 한번 보고 기운을 얻고 갑니다.

정말 담백하고 정갈한 중국 음식을 드시고 싶으실 때는 반포 양자강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