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이야기

[JK 농원] 동탄 한우 소고기 오마카세 맛집 우블랑 - 코스요리 동탄역 롯데백화점 근처 파스타 조용한 기념일 데이트 트러플 샌드 안심 마이바르 엘리스빌 참돔 캐비어

얼마전 회사 회식으로 1++ 등급 소고기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오마카세 맛집

우블랑

에 다녀왔습니다.

 

우블랑은 동탄역, 롯데백화점과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더몰트하우스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소: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469-12 1층 1061, 1062호

전화번호: 0507-1339-2920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주차: 엘리스빌 상가 주차장

주차팁: Gate1 근처에 하시면 바로 올라오실 수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1층으로 올라오시면

아래와 같은 광경이 펼쳐지는데,

빨간 라인처럼 밖으로 나갔다가 정문으로 들어가시는 경우가 있고,

초록색 라인처럼 후문으로 바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정문 모습 입니다.

정문으로 들어서면 소고기에 잘 어울리는 와인들과

소고기를 드라이 에이징 숙성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들어가시게 되면,

아래와 같이 블랙 계통의 깔끔하고 분위기 있는 자리를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4인석, 6인석 정도로 테이블이 이루어져있고, 별도로 테이블을 붙여주지는 않아요.

그래서 6인 이상이 가시게 되면 바로 옆으로 떨어져 앉으셔야 할꺼에요.

VIP 룸이 있다고 하는데, 거긴 못가봤네요.

 

고기를 구워줄 세팅입니다.

고급스럽게 세팅이 되어 있네요.

 

먼저 메뉴를 보고 가실께요.

런치 코스 요리가 있어요.

아래 메뉴에서 5.9 5만 9천원을 의미합니다. (단위 조심~!!)

 

아래 메뉴에서 단품 한우는 59.0 가격이 5만 9천원 이에요 (단위 조심)

왜 이렇게 헷갈리게 써 있는지.. ㅋㅋ

 

저희는 단품 한우로 시켰습니다.

특안심 채끝살로 시켰어요. (다음에는 코스로 먹어보리다~~)

첫 요리로는 애피타이저로 한입거리가 나왔습니다.

아뮤즈부쉬 핑거 푸드인데 솔방울로 한껏 데코를 한 모습이 눈을 자극하네요.

바삭한 페스츄리 칩에 4가지 치즈를 섞은 크림치즈 토마토 젤리올라가 있던 핑거 푸드는 식사 전

입맛 돋우기에 너무 좋았어요.

다음으로는 오늘의 날 해산물로 준비된 참돔 세비체 한라봉 소스가 곁들여져있었고,

캐비어가 올려져 있어서 새로운 경험이었습니다.

캐비어를 한쪽에만 몰아 주셔서 서로 나누느라 혼났네요..ㅋㅋ

참돔 살이 통통하고 쫄깃하니 맛있더라고요.

드디어 나온 한우!~ 안심과 채끝이네요.

맛있게 구워지고 있는 안심

마이바르 반응이 일어나도록 맛있게 구워주시고

시즈닝까지.

다 구우신 후 최상의 맛을 위해 3분간 레스팅을 해 주셨어요.

그리고 커팅을 해주십니다.

한점, 한점, 정성스럽게 접시에 올려주셨습니다.

 

역시 안심이 제일 맛있네요.

탄수화물이 그리워질때 즈음...

한우 안심 트러플 카츠 샌드가 나왔습니다.

한우 샌드위치인데, 튀긴 안심에 우블랑에서 직접 만든 트러플 잼을 사이에 넣어주고 샌드위에 트러플을 직접 갈아 주니

코 끝을 치고 올라오는 프랑스 3대 진미라는 트러플의 향먹기도 전에 매료되어 버리기에 충분했습니다.

드라이 에이징한 안심은 트러플과 콜라보로 풍미를 확 끌어 올려주고

부드러운 안심은 적당히 바삭하게 잘 구워낸 샌드와 찰떡이었습니다.

회식, 가족 모임, 연인 데이트 코스로

분위기와 맛과 눈을 사로잡을 만한

오마카세 맛집~

우블랑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