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이야기

[JK 농원] 평택 오산 수제버거 맛집 로키즈 버거 rockys burger 송탄 미군기지 공군 국제중앙시장 이태원 경기 미국 감성 데이트 주차 정보 신장동

오늘 소개할 맛집은 바로 바로 오산 미국 공군 기지 앞에 있는 수제 버거 맛집~

촉촉한 패티가 일품인 송탄 미군 부대 수제버거 맛집~!!

로키스 버거 rockys burger 입니다.

  • 주소: 경기도 평택시 쇼핑로 8 (신장동 302-132)
  • 전화번호: 0507-1345-4502 (전화하실 필요는 없어요 외국인이 받을 수도 ...)
  • 주차: 신장 쇼핑몰 제3 공영 주차장 이용
  • 택시: 미군 공군 기지 정문 앞 또는 송탄 관광 특구
  • 영업시간: 매일 11:30~21:00

 

아래 사진에서 파란색 주차장이 신장쇼핑몰 제3공영 주차장입니다.

초록색 네모칸이 미군 공군 기지 정문입니다.

가격이 비싸지 않아요. 어설프게 도로에 주차하셨다가

딱지가 날아오는 경우가 많으니 그냥 마음 편하게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1일 최대 8,000원으로 저렴합니다.

평택도시공사 공영주차장 사이트 정보를 인용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출처:  평택도시공사 공영주차장 (puc.or.kr)

미공군 정문(K55 부대)을 한번 보고 가실께요.

한국전쟁 당시부터 주둔했던 미공군부대라고 하네요.

오산 AB (Air Base) 라고 적혀 있네요. 여기 오면 정문 사진 인증은 필수~!!

 

정문에서 횡단보도로 길을 건너면 바로 입구가 보입니다.

역시 경기도의 이태원 답군요.

평일 오후 2시인데 공군들도 보이고, 외국인도 많이 보이고.

조금만 걸어 들어가시면 오른쪽에.. 우리의 목적지.

로키즈 버거~~

송탄 3대 버거집은 미스진, 미스리, 송쓰버거로 알려져 있지만, 저는 로키즈 버거도 추가해야 할 것 같네요.

 

실내 인테리어는 70~80년대 미국의 버거집을 연상하게 하는 소품들로 가득했는데요.

옛날 라디오를 듣던 시대에 쓰던 쥬크 박스!

돈을 넣으면 음악이 나온다는 기계... Crosely 라는 회사에서 나온건데,

또 제가 누굽니까? 홈페이지 가서 확인해 보니,

이거 맞는 거 같네요.

출처:  https://www.crosleyradio.com/full-size-bluetooth-jukebox-cr1215a

그리고 옛날 스타일 TV로 나온 LG 티비까지..

이제 주문을 해볼께요.

서빙하시는 분까지 외국인이라 어쩔줄 모르는 우리에게 역시~ 키오스크가 있네요.

 

각 테이블마다 키오스크로 주문하시면 되고,

결재까지 한번에..

우리 일행들 얼굴이 나와서 보안은 지켜줘야죠.

버거 메뉴는

클래식 버거, 아메리칸 치즈버거, 베이컨 치즈 버거

BBQ버거, 칠리치즈버거, 펜타치즈버거, 그릴드 치킨버거 등이 있습니다.

정말 패티가 예술입니다.

기본이 5온즈이고, 추가하여 10온즈까지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쉐이크도 있어요.

바닐라 쉐이크, 딸기, 초콜릿, 카라멜, 오레오, 누텔라 쉐이크가 있답니다.

 

클래식 버거는 아래와 같습니다. 정말 기본~!!

베이컨에 에그 추가했던 건가?

입맛에 맞도록 여러가지 토핑을 추가할 수도 있어요.

BBQ 버거

 

그리고 밀크쉐이크 (수제식 쉑쉑버거 느낌 내려고 쉐이크랑 먹어봤어요)

아무리 쉐이크라고 해도 콜라나 Dr Pepper는 빠질 수 없죠. 

먹느라 바빠서 제대로 찍지도 못했네요.

아뭏튼 패티의 육즙이 촉촉하고 맛있는 버거집이네요.

 

미국식 햄버거를 드시고 싶을 땐

송탄 미군 부대 록키스 버거에 오시면 됩니다.